지니552368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5
김치는 식사 때 없어서는 안되는 반찬 중에 하나지요. 이거 하나만 있어도 맛있게 밥 먹을 수 있고, 면 먹을 때 있어야하고...또 여러음식으로 활용하기 좋은 재료이기도 하고요 잘 익어서 너무 맛있어요 김치냉장고에 있는 김치 꺼냈더니 더 맛있네요^^ 우리집 김치 최고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