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꼬마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마꼬마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마꼬마
리뷰2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6
숙주나물 무쳤습니다
숙주는 줄기가 연하고 약하기 때문에 콩나물처럼 다루면
부서지거나 풋내가 날 수 있네요
살짝 데친 숙주를 찬물에 헹궈 물기를 털어줍니다
찬물 샤워를 해야 식감이 아삭아삭하네요
참치액젓 마늘 참기름 깨등을 넣고 무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