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6
점심으로 김밥을 먹고 나서,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싶어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김밥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 뒤에 이어지는 아메리카노의 쌉싸름함이 입안을 아주 개운하게 정돈해주네요. 커피 특유의 진한 향미가 더해져 김밥을 먹은 후의 텁텁함도 전혀 없고, 기분 좋은 깔끔함만 남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