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용용님의 팔도 짬뽕왕뚜껑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용용님의 팔도 짬뽕왕뚜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용용
리뷰262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26
이번 왕뚜껑 모델이 페이커 더라고요. 친구가 갑자기 페이커 라면이 맛있다. 라고 하길래 그게 뭐지?? 했는데 편의점에 가니 바로 이해 했어요. 약간 좀 맵다 라는 말을 듣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다는 말에 하나 구매 했습니다 저는 김치 보다는 짬뽕이 땡겨 짬뽕 맛을 구매했어요. 스프는 절반 좀 더 넣었는데 그렇게 먹어도 맵콤하고 맛있더라고요. 특히 국물이 시원한 느낌? 한번쯤 더 먹어도 괜찮을거 같은 맛 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10g)
470kcal
팔도짬뽕왕뚜껑
4.8(리뷰 18개)
·식단기록9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