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롯데 오잉 불짬뽕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롯데 오잉 불짬뽕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6
생각보다 매콤함이 확 올라옵니다 시즈닝에서 특유의 매콤한 풍미가 찐합니다 그라서 먹다보면 은근 매워오 그리고 짬뽕의 칼칼한 마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저는 기본 오리지널맛이 더 좋긴 하지만 이 불짬뽕맛도 맛있게 먹었던 맛이라 괜찮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5kcal
롯데오잉 불짬뽕맛
5.0(리뷰 5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