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6
오늘 점심 식사하고 식당에서 기본 제공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오늘 낮기온이 22도라서 이제는 아이스로 먹을때가 오네요. 커피는 요즘 줄이려고 하는데 공짜커피는 못참지요. 딱 기본 아메리카노라서 맛나게 잘 마셨습니다.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