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핳호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핳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핳호
리뷰2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6
다같이 여행을 가서 회를 먹었어요!!!!!! 사실 저는 회를 안먹어요.. 근데 같이간 친구들이 저 회 진짜 맛있었다 그랬어요!!!! 역시 바다 근처 회들은 다 맛있나봐요!!! 저는 다음에 또 안갈거지만 친구들은 갈거라고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