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홀릭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홀릭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홀릭
리뷰1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6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 딸기에요. 비쌀때가 엄청 달고 맛있지만 아직까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제 가격이 내려가서 덜 부담되구요. 요즘 매일매일 먹고 있어요. 저녁전 간식으로 먹기도 하고 저녁먹고 먹기도해요. 비타민c 가 가득하다고 히니 피부에도 건강에도 좋은 간식이죠.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