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GS25 갈릭 감바스 미니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GS25 갈릭 감바스 미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6
샐러드치고 싼 가격인 만큼 양이 별로 안 많다.
소스를 뿌려서 먹는데 어디서 먹어 본 맛인데..!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먹으면서 생각해 보니까 폰타나 갈릭 봉골레 소스였나? 그거랑 완전 비슷하네요. 기름기 많은 것도 비슷. 샐러드에서 파스타 맛 나서 생소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7g)
95kcal
GS25갈릭 감바스 미니 샐러드
4.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