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26
오늘 저녁은 계란찜을 먹었어요!! 계란찜에 새우젓이랑 소금으로 간하고 고춧가루랑 파 그리고 우삼겹 가루를 살짝 넣어먹었더니 정말 맛있는 계란찜이 되었더라고요!! 약간 아쉬운것이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너무 폭신거리고 맛도 너무 아쉬운거 같더라고요ㅜㅜ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