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7
식후에 마시기 딱 좋은 아메리카노예요.커피가 탄 맛 없이 고소하고 깔끔해서 식후 입가심으로 최고입니다.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워요.가성비와 친절함 강조
커피 향이 진하고 맛있네요. 가격도 착한데 양까지 많아서 자주 올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