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공룡80님의 뚜레쥬르 쉬림프 에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기공룡80님의 뚜레쥬르 쉬림프 에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기공룡80
리뷰127
조회수 48 작성일자 25.09.25
점심으로 먹은 쉬림프 샐러드~ 새우가 탱글탱글하니 맛있었다~ 들어있는 프렌치드레싱도 상큼하니 샐러드와 잘 어울렸고, 가볍게 먹기 딱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99g)
415kcal
뚜레쥬르쉬림프 에그 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