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하몽푸드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매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하몽푸드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7
하림 닭가슴살 스테이크 엽떡 맛 입니다. 안에 떡도 들어있습니다. 동생이 할인한다고 샀는데 저한테는 좀 맵네여 ㅠㅠ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실것같습니다. 단백질이 17g정도 들어있습니다. 스테이크 형식이라 먹기 편하고 맛있긴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5kcal
하몽푸드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매운맛
4.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