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힛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쏘힛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힛
리뷰5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7
평소에도 파프리카를 자주 사 먹는다. 색깔도 예쁘지만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살도 안찌고 너무 좋아한다. 색깔별로 맛도 다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다. 배가 출출할때 몇개 먹으면 아주 좋다. 영양소도 풍부해서 앞으로도 자주 먹을것이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