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8
회는 입안에 넣자마자 퍼지는 신선한 바다 향과 함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잘 살아있었어요.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올라와 질리지 않았고, 양도 넉넉해 여러 점 즐기기 좋았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신선도가 잘 유지된 느낌이었어요. 와사비 간장에 찍고 상추와 마늘을 곁들여 쌈으로 먹으니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났고, 매운탕까지 끓여 마무리하니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