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8
아침 출근길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시작하는 아침이에요~ 가격도 2천원으로 비싸지 않고, 양도 메가 커피처럼 많아서 하루 종일 헉어도 될거 같아요~ 커피를 거의 물처럼 마시고 있어서 갈증이 많이 나긴 하지만 연하게 마시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일반식 #아침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