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에요님의 사과 주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장님이에요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장님이에요
리뷰10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28
주말에 가족들과 봄나들이 가는 길에 찻집에 들려서 시과 주스를 마쳤는데 시원학면서도 달콤한 것이 맛도 좋았네요 그뿐만 아니라 사과는 아침에 먹으면 금이란 말처럼 장에도 좋고 배가 더부룩할 때 그리고 변비 등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말로 하루에 사과 1개만 먹어도 의사가 필요없다는 말처럼 건강한 과일로 어떤 과일조다 사과를 좋아한답니다
#일반식 #점심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