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8
매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아침에 한 잔씩 마시면 하루를 기운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카페인 덕분에 항상 아메리카노 한 잔씩을 아침에 먹곤 하는데 오늘도 역시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입안에 머무는 커피 향이 너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