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9
운동겸 산색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커피향이 좋아서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들고 왔어요 들고 오는 내내 손도 따뜻하고 커피향도 좋아서 기분 좋게 걸어왔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간식 타임 가지니 여유롭고 맛도 좋고 스트레스도 풀립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