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9
오늘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평소에는 카페인으로 마시는데, 1+1 쿠폰이 있어서 디카페인으로 마셨어요. 저는 맛은 다른지 잘 모르겠어요. 일반이랑 맛은 비슷한것 같아요. 대신 저녁에 아주 잘 자겠네요. 따뜻하고 향긋하고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