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9
녹두로 만든 나물인데 숙주나물이라고 부르는 것은 조선 시대의 문신인 신숙주를 비하하는 의미에서 그렇게 된 것이라고 알려져 있데요. 숙주나물은 콩나물보다 삶는 시간도 짧고 비린내도 덜하며 영양가도 많다고 합니다. 뜨거운 국물 음식에 바로 활용이 되어 아삭한 맛을 즐기는 편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