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하림 닭가슴살 카나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하림 닭가슴살 카나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9
닭가슴살 카나페 샐러드 먹었습니다. 샐러드에 같은 경우도 닭가슴살 들어가 있었고 샐러드에 카나페 올려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네요.
점심 메뉴였고 미역국을 끓여서 대접했고
아버지 생신에 찍은 사진입니다.
난 주말에 아버지 생신이셨거든요. 그래서 가볍게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5kcal
하림닭가슴살 카나페
5.0(리뷰 7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