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30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녁에 먹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고 친구는 따뜻한 차를 시키더라고요. 저녁에는 조금 쌀쌀한 편이기는 했어요. 그런데 그래도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아이스를 시켰습니다.ㅋ .ㅋ
#일반식 #간식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