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곰곰 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곰곰 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30
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짭조름하고 고소한맛이 맛있습니다.
훈제오리와는 다른 좀 더 부드러우면서 햄같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꽤 짭조름한 맛이라 숙주나물 같이 넣고 볶으니 간이 맞아요. 밥위에 올려 먹으니 담백한 맛있는 햄같이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곰곰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