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30
점심에 마트에서 숙주 사와서 깨끗이 씻었어요. 숙주를 씻을때는 최대한 살살 씻었고, 살짝 데친다음 다진마늘 참기름 통깨 소금을 넣고 살살 버무렸어요. 간을 보았는데 살짝 싱거워서 소금을 더 추가하니 딱 맞더라고요
한끼 밥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