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스타벅스에서 달콤한 케이크와 먹기 위해서 즤문한 아메리카노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보다는 따뜻한 걸 좋아해서 오늘도 핫으로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거의 없고 향도 특이함이 없어서 무난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