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30
디저트와 함께 마시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에요~ 카페인만 아니면 시원하게 두잔은 마시고 싶은데 ㅎㅎ 두잔 이상 마시면 카페인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속이 울렁울렁 하는게 카페인이 잘 받는 체질은 아닌가봐요 ㅠㅠ 너무 맛있는데 말이죠.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싶고 라떼도 마시고싶고..^^ 언제 마셔도 맛있은 아메리카노에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