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군만두를 간식으로 먹었다. 노릇하게 잘 구워진 만두가 따끈한 상태로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다. 한 입 베어 물자 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났다. 간식으로 아주 재격이었고 맛나게 먹었다.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