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참프레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참프레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31
근래 먹은 닭가슴살 중에 이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칼로리는 낮은데 맛있어요 ㅠㅠㅠ 근데 가격이... 좀 비싼것 같습니다 개당 거의 2500~3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할인할때 많이 쟁여놔야할것같아요 ㅠㅠ 아침마다 잘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95kcal
참프레수비드 닭가슴살 블랙페퍼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