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락토핏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락토핏
리뷰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1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스타벅스에 가면 90프로는 이 음료를 마십니다 가장 후회없는 선택이에요 식사하고 나면 입가심으로 하기 좋고 카페인 충전도 되서 기운없을 때 한 잔 마시면 좋습니다 산미가 적고 적당히 쓰고 고소해요 마시고 나면 입안이 상쾌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칼로리도 적어서 부담없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