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5
숙주나물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먼저 입안을 사로잡고,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고소함이 뒤따라요. 살짝 간이 배어 있어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은 깔끔한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