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621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3621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621
리뷰1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31
스타벅스 디카페인커피 입니다.
오늘까지1+1이라서 사왔어요ㅎ
찐한아메리카노맛이고 고소한향이 폭발하네요!
작은사이즈여도 커피가 찐해서 카페인충전이 팍팍되는거 같아요ㅎ 건빵하나씩 주서먹으면서 먹으니 쓴맛이크게 느껴지진 않아요.
행사하면 또 사먹어야징~♡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