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3.31
점심을 맛있게 잘 먹고 커피 마시러 카페에 갔어요
아메리카노는 점심 식후에는 꼭 마시는거 같아요
커피를 마셔야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소화도 되는 느낌이에요
오늘 마신 아메리카노는 조금 진해서 한잔 다 마시기가 부담스러웠어요
커피 좋아하는 남편 컵에 좀 부어 줬네요
#일반식 #점심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