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1
숙주나물은 아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반찬으로 살짝 데쳐 참기름과 마늘로 간을 하면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 밥과 잘 어울리고 부담 없이 먹기 좋으며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 주어 자주 찾게 되는 기본 반찬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