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31
오늘은 제대로 즐기고자 했기 때문에 피자와 까르보나라와 함께 아라비아따도 하나 시켰습니다. 느끼한 것만 먹으면 아무래도 질리잖아요. 딱 봐도 토마토 파스타의 정석인 비주얼이 상큼한 토마토 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아라비아따 특유의 매콤함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555kcal
오뚜기아라비아따
5.0(리뷰 10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