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1
오랜만에 숙주나물 만들어 먹었어요 숙주한봉지사고 당근 하나사고 깨끗하게 씻어서 살짜 삶아서 당근 채써어넣고 맛소금으로간마취서 참기름 깨소금조금넣고 만들어 점심때 맛있게 잘먹어줘서 항상 고마웠어요 오랜에 만들었는데 먹을만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