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18
날이 추워져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산미가 덜하고 고소한 맛이 강해요 쌉싸름하고 빈 속에 먹으면 속 쓰리니 뭐라도 조금 챙겨 먹고 마시는 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