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밍9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밍9님의 포케올데이 닭가슴살포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밍9
리뷰246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02
포케올데이에서 시켜먹은 닭가슴살 아보카도 낫또 프로틴 포케! 이름에 내가 좋아하는것만 쏙쏙 들어가있어 서 참지못하고 시켜버렸다..야채베이스 보다는 단백질 위주여서 아무래도 양이 많고 묵직했다. 드레싱으로는
와사비간장이 오는데 짜지 않고 맛있었다! 남들은 주로 빼고먹는다는 해초샐러드까지 야무지게 추가해서 먹었더니 든든하고 좋았다. 특히 낫또와 아보카도가 식감도 비슷하고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0kcal
포케올데이닭가슴살포케
5.0(리뷰 9개)
·식단기록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