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2
얼음이 가득 담긴 차가운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원두의 쌉싸름하고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맴돌면서 입안에 남은 음식 냄새를 아주 말끔하게 씻어주더라고요. 산미가 강하지 않고 끝맛이 깔끔하게 떨어져서 갈증 날 때 시원하고 상쾌하게 들이켰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