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2
간식으로 선물받은 딸기 먹었어요. 계절적으로 끝물이라서 맛이 좀 덜하긴 했는데 사이즈도 좋고 정말 잘 익었더라구요.
크기도 큼직해서 몇개만 먹어도 새콤달콤~!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에요. 봄 끝나기전에 꼭 드셔보세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