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2
냄비에 숙주나물을 가득 넣으니 보기만 해도 푸짐함이 느껴졌어요 줄기가 가늘고 길쭉한 숙주가 뜨거운 육수를 머금으며 숨이 죽어가는 모습이 참 먹음직스럽네요 함께 넣은 노란 알배추와 초록빛 쌈채소가 국물에 시원한 맛을 더해주었어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을 때 고기와 곁들여 먹으니 입안 가득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 전해져 아주 좋았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