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02
저녁이라 디카페인커피를 마셨어요.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있어서 정말 좋아해요. 디카페인 특유의 텁텁함 없이 뒷맛이 아주 깔끔하고 목 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일반 에스프레소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진한 맛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