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1.18
제일 좋아하는 교촌치킨 레드입니다~!
가격이 사악해서 그렇지 가끔 너무 생각나면 사먹긴해요.
매콤하면서 짭조름한게 걍 미침
소스만 사고싶을정도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