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해태 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2
코코팜 복숭아맛은 달콤한 복숭아 향이 기분 좋게 느껴지는 음료입니다.
씹히는 알갱이가 들어 있어 식감이 재미있고 만족감이 높습니다. 맛이 부드럽고 부담 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159kcal
해태코코팜 피치핑크 복숭아
4.8(리뷰 29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