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2
남편이 직장에서 퇴근하면서 딸기를 사왔습니다. 저렴하게 팔길래 사왔다고 하는데 알이 작습니다만 단단하고 달콤합니다. 씻어서 꼭지를 떼어 봉지에 넣어놓았습니다. 맛있게 먹고도 이만큼 남았네요. 남은건 내일 아침에 또 먹을겁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