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하림 닭가슴살 카나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하림 닭가슴살 카나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3
주말에 우중 캠핑을 하게 되었어요. 마지막 화목난로를 피워보기 위해 갔는데. .같이 간 지인이 만들어준 카나페입니다. 제크 과자에 치즈를 올리고 방운토마토를 반으로 잘라서 올리면 간단하게 완성되요.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맥주 안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45kcal
하림닭가슴살 카나페
5.0(리뷰 7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