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3
밥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딸기 사왔습니다. 예쁘게 생겼네요. 새콤달콤해요. 딸기에 비타민c가 레몬보다 많다더라구요. 안그래도 감기 걸려서 힘들었는데 딸기먹고 면역력 좀 키워야겠어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딸기철일때 많이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