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진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시원한 얼음 소리가 잔 속에 가득 울려 퍼지면서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적당한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루어 뒷맛이 좋네요 특히 위에 올라간 부드러운 거품 덕분에 첫 모금부터 마지막까지 커피의 향이 생생하게 살아있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