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눈뜨자마자 딸기로아침을대신했어요
딸향기가 입안에 확퍼지는게 진짜진짜 맛있어요 색상이붉은빛깔리 선명해서아주 먹음직스럽네요~~~^^^
과즙이풍부하고식감이 아삭해서 참맛있게 먹었어요 단맛뒤에 새콤함이 잘맞는거같아서자주먹게 되네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