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집에서 볶아먹은 숙주볶음입니다. 저녁에 해먹었는데 밖에서 먹으면 간편하지만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 가끔 한번씩 해먹어요!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